Tuesday 6 March 2018

무역 및 무역 시스템 오스트레일리아


유럽의 모자 무역 프로그램은 곤경에 처해있다. 그것을 고칠 수 있습니까?


유럽 ​​연합 (EU)은 오랫동안 기후 변화를 주도 해 나가기 위해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 대륙의 주력 프로그램 인 이산화탄소 배출권에 대한 상한 및 교역 프로그램은 개혁 노력이 실패하고 탄소 시장이 추락 한 이후에 비판을 받았습니다. 문제가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것을 고칠 수 있습니까?


배경 지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E. U.의 배출권 거래제는 유럽의 산업의 약 절반에 대한 탄소 배출에 대한 전체 상한선을 설정함으로써 작동합니다. 기업은 일정한 수의 오염 허가를 받아 자신들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뚜껑이 해마다 줄어들면서 허가 수는 줄어들고 공해에 대한 "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유럽에서 허가증이 누락되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처음에는 너무 많은 것을 나누어 주었고 거대한 경기 침체가있었습니다. 따라서 유럽의 배출량은 상한선에 훨씬 못 미치는 수준이며, 2011 년부터는 톤당 9 달러 이하로 가격이 유지되고있다. 기업들은 급격한 변화를 유도 할 인센티브가 거의 없다. 오염되는 것은 싸다.


유럽 ​​연합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는 새로운 허가의 예정된 발간을 지연시킴으로써이를 변경하기를 원했습니다. * "백 로딩 (backloading)"으로 알려진이 정책은 ETS에 대한 몇 가지 가능한 개혁 중 첫 번째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 유럽 의회에서 334 표에서 315 표로 투표가 실패했다. 그 직후, 탄소 가격은 톤당 약 3.40 달러로 급락했고 분석가들은이 거래 제도를 "완전히 애매한 것"이라고 불렀다. 더 이상의 개혁에 대한 전망은 불확실하다.


그렇다면이 모든 것을 통해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기본적으로, E. U.의 기후 정책은 다소 혼란스러워 보입니다. 여기에 몇 가지 큰 일이 있습니다.


1) 한 각도에서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cap-and-trade program)이 작동하고있다. ETS가 생겨난 이후 유럽은 배출 목표를 달성 해왔다. 그렇습니다. 부분적으로는 대륙이 경기 침체에 연루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배출량은 예상보다 낮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모자 낀 무역이 어떻게 이루어져야하는지입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쉬울 때 (그리고 경제가 화장실에있을 때 훨씬 쉽다), 탄소 가격은 내려 간다. 유로존이 끝없는 절망의 구덩이에서 회복되면, 오염의 댓가는 아마도 다시 상승 할 것입니다.


이것은 FT Alphaville의 Kate Mackenzie가 지적한 바와 같이 폴란드가 계속 지적하고있는 점입니다. 폴란드 대표단이이 시스템에 대한 조정에 반대하는 이유입니다. "성장이 돌아오고 가격이 평형을 다시 찾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조치가 표준 관행이라는 인상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


이제 폴란드의 입장은 틀림없이 너무 낙담합니다. 유럽의 모자 협상 프로그램에는 정책 입안자가 초기에 허가를 너무 많이 준 것처럼 수정이 필요할 수있는 여러 가지 결함이 있습니다. (즉, 경기 침체를 고려한 후에도 허가가 너무 많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낮은 가격은 본질적으로 문제가되지 않는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2) 그러나 유럽의 많은 사람들은 탄소에 대해 높은 가격을 원합니다. 많은 정치인들과 분석가들은 모자를 쓰는 것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대륙의 에너지 공급에 큰 변화를 일으킬 높은 탄소 가격을 원했습니다. 그리고 사실입니다. ETS는 그것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국제 에너지기구 (International Energy Agency)의 최근 보고서 (PDF)에 따르면 유럽은 발전소가 석탄에서 천연 가스로 전환하기 전에 가격이 톤당 65 달러가 필요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대신 가격은 톤당 7 달러이다.


Shell의 David Hone도 비슷한 주장을하고있었습니다. 그의 견해로는 석탄 발전소의 탄소 포착 및 격리 (CCS)는 기후 변화를 해결하는 데 필수적인 기술입니다. 그리고 CCS는 개발이 어려운 기술이기 때문에 전력 회사는 지금 작업을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는 2050 년까지 배출량을 급격히 줄이기 위해 제 시간에 전력 회사를 배치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탄소 가격은 CCS 개발에 박차를가하십시오.


천연 가스 또는 CCS의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동일한 주장이 있습니다. 기업들은 탄소에 대해 훨씬 높은 가격을 지불하지 않고도 미래의 복잡한 청정 에너지 기술을 개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3) 무엇보다, 유럽은 모자 무역 체제를 "보완적인"정책으로 훼손하고있다. 독일의 한스 - 베르너 신 (Hans-Werner Sinn)은이 점을 자주 지적했다. 배출권 거래 외에도 유럽은 신 재생 에너지 위임과 에너지 효율 위임이있다. 유틸리티 및 회사는 이미이를 충족해야하므로 이미 오염 기준을 충족시키는 데 훨씬 용이합니다. 따라서 당연히 거래 계획에서 탄소 가격에 대한 압박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4) 그렇다면 유럽이 탄소세를 대신 징구해야할까요? 이 모든 것을 추가하면 유럽의 많은 사람들이 탄소세를 원한다는 생각을 피하기 어렵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상승하는 탄소세는 온실 가스를 방출하는 가격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것이며, 유럽의 정책 입안자들이 재생 가능한 위임장 및 기타 정책을 집행하기를 원한다고하더라도 가격은 여전히 ​​높을 것입니다.


Oxford의 Hans Dieter는이 그래프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점을 지적했습니다.


예, 탄소세는 환경 변화에 덜 유연합니다. 경기 침체기에도 에너지 가격을 높게 유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정책 입안자들은 cap-and-trade 문제의 유연성 문제를 발견하는 것 같다.


문제는, 탄소세가 정치적으로 쉽게 생각할 이유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는 E. U. 기후 정책의 주요 변경은 협상하고 승인하는 데 수년이 걸릴 것이다. 27 개국 모두가 투표권을 행사해야합니다. 폴란드와 같은 국가들은 현재의 저공해 가격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는 유럽이 cap-and-trade 프로그램을 개혁하려 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한다. Point Carbon에 따르면, 더 큰 변화는 2016 년이 될 때까지 일찍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어쨌든 유럽의 경험은 분명히 다른 나라들에게 교훈을 줄 것이다. 호주 정부는 현재 자국의 자유 무역 협정 (cap-and-trade) 제도를 준비 중이다. 따라서 기후 정책을 어떻게 디자인 할 것인가 (또는 디자인하지 않을지)에 대한 많은 교훈이 있습니다.


* 정정 :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가 모자 무역법 (cap-and-trade system)에 대한 변경을 제안했고 유럽 의회는이를 찬성표로 채택했다.


캡틴 앤드 무역은 미국 북동부에 아직 살아있다. (훨씬 더 작은 규모 임에도 불구하고). 여기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모자와 무역 시스템을위한 중국의 새로운 계획은 그냥 작동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국가의 최근 경기 침체가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새로운 탄소 배출 제한 정책 및 무역 정책은 중국의 탄소 배출량 출혈을 부분적으로 반박하는 것이 쉽지만, 가난한 중국 배출량 데이터, 규칙, 부패 및 약한 시장 기관의 약한 집행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운명에 처해있다. 타이밍이 더 좋을 수는 없었습니다. 중국은 9 월 25 일 백진에서 사이 핑핑 중국 총리가 발표 한 바있다. 중국의 계획은 2017 년에 발전, 철강, 화학, 건축 자재, 제지, 비철금속 등 주요 산업 궤조. 베이징의 정상에서 정치적 지시가 중국의 최근 경제 침체와 결합하여 차이를 만들어내는 모자와 무역 시장을 창출하는 중국의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중국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에 대한 과거의 실험은 확실히 어려웠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것일 수 있습니다.


첫째, 빠르게 성장하는 에너지 시스템은 정부가 단순히 조명을 켜 놓으려고 할 때 중국의 정책 입안자에게 실험의 여지가 거의 없으며 에너지 가격이 높습니다. 그리드의 불안정성, 가격 변동성 및보다 역동적 인 수요 곡선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이전 수요 측면의 에너지 개혁, 보전 노력, 배출권 거래제 및 기타 이니셔티브의 확장이 어려워졌습니다. 또한 높은 수요와 높은 연료 가격은 전력과 같은 것들에 대한 정부 보조금이 낮은 가격과 실험으로 인한 더 높은 자유화 된 시장 세 사이에 큰 차이를 가져왔다. 이와 대조적으로 최근 GDP 성장률이 7 %에 달해 연료비가 인하 된 최근의 경제 침체로 인해 이러한 격차가 해소되고 높은 전력 가격이 낮아지는 남동부 도시 심천과 같은 주요 시장의 전력 가격 개혁과 같은 개혁이 가능하게되었습니다. 에너지 시스템의이 호흡 실은 배출 가스 거래 계획에 중요합니다. 이 제도는 설계 상 배출에 가격을 매기므로 사회 비용을 반영하기 위해 비용을 인상합니다.


둘째, 9 월 25 일에 발표 된 기후 변화 대응을 위해 개발 도상국을 돕기 위해 31 억 달러의 기금을 전략적으로 포함시키는 것은 중국 정책 입안자들 사이에서 성장하고 중요한 심리적 변화를 시사한다. 기금을 제공하는 것은 비록 제한적이라 할지라도 기후 협상 기술 ​​및 기반 시설 기금이 개발 도상국에서 개발 도상국으로 흘러 와야한다는 분개적인 개발 - 세계 블록이 종종 기후 협상에서 사실상의 주도자가되는 "코펜하겐 시대"접근법에서 출발한다 개발 도상국. 대신에 중국은 전세계에서 기후 노력에 자금을 지원하기로 약속했기 때문에 비생산적 인 협상력에서 벗어났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의 움직임은 미국의 국내 기후 법안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최근 중국의 기후 변화 완화 정책 참여가이 분야의 미국 행동을위한 전제 조건이라고 오랫동안 주장해온 미국의 정책 입안자들은 베이징의 최근 상장과 무역 발표를 직접적으로 저해하고있다. 중국이 탄소 정책에서 산업 경제의 더 큰 부분을 덮어 씌우려고 시도함에 따라 미국은이를 따르지 않는 것이 더 어려워 질 것이며 대신 국내 전력 부문만을 다루는 활동을 넘어서 확대 할 것으로 보인다.


모든 상품의 거래에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필요합니다. 브레이크 넥 (break-neck) 경제 성장은 이전의 중국이 지역의 이산화황 시장을 시작하려는 시도에서 판매자의 공급을 제한했고 최근에는 파일럿 이산화탄소 시장을 제한했다. 발전기가 수요를 따라 잡기 위해 팔려고 내놓은 초과 배출량 크레딧이있는 위치는 거의 없었다. 그 결과는 상징적 인 가치를 지닌 강탈 된 거래를 강요했습니다. 경제 성장 둔화로 중국의 철근, 강철 및 석탄 발전소의 정체와 함께보다 효율적인 발전소 및 재생 가능 자산의 확장 된 함대는 실제 잠재적 인 신용 판매 인의 성장을 의미합니다.


확실히 중요한 탄소 문제 해결은 이제는 지연되기보다는 마땅히 해결되어야 할 필요가 있으며, 모니터링, 보고 및 검증에 대한 관리 문제도 똑같이 해결해야합니다. 중국의 GDP 측정은 분단 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석탄 원료 및 탄소 배출량의 탄소 함량을 제외하고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탄소 시장에서 국가 소유 기업 (SOEs)의 주요 시장력에 대한 잠재력은 또한 자본 비용이 일반적으로 낮은 SOE가 종종 자본 비용이 더 높은 사기업과 경쟁해야하는 진정한 관심사이다. 보유 한계를 포함하여 그러한 도전에 대한 해결책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 방식에 대한 정부 정책의 중점과 Xi의 최근 정책 움직임에 의해 대표되는 정치적 의지를 고려할 때 이는 모두 환영할만한 도전 과제입니다.


유럽의 10 년 동안의 장벽과 무역 실험은 어려웠지만, 중국의 조종사는 5 년 전의 단순한 개념이었으며 2 년 전에 출범 한 것입니다. 이는 미국이 모자 및 무역 정책을 통과시키지 못하고 호주가 자체 탄소 시장 계획을 바꾸 었으며 UN의 청정 개발 체제 (Clean Development Mechanism) 시장이 붕괴 된 극한 기간에 발생했다.


보다 효율적인 신용 거래와보다 효율적인 전기 파견을 통해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중국의 조정 된 조치는 다른 주요 배출국들과 적극적인 국제 외교를 병행해야 할 것입니다. 전 세계 기후 활동 지지자들은 금년 12 월 파리에서 개최 될 COP21 기후 회의에 많은 희망을 걸고있다. 다행스럽게도 중국 지도자들은이 점에서보다 적극적인 태도로 옮겼습니다. 역사적으로 중국 협상가들은 소규모 배출국을위한 적응 기금 지원에 초점을 맞춘 "Group of 77"과 기후 완화에 대한 기금과 노력의 초점을 맞추기위한 선진국의 요구와 같은 다른 개발 도상국 연합의 요구 사이에서 종종 잡혔다. 중국 자체는 21 세기의 반짝이는 현대 도시와 빈곤 한 지역과 인구가 많은 주요 배출국으로서이 점에서 다소 독창적입니다.


녹색 기술 이전 기금 또는 기후 적응 기금의 형태로 선진국에서 개발 도상국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중국과 미국 / EU 정당 간의 많은 논쟁 중 하나였다. 중국이 변화했다. 특히 개도국을 돕기위한 31 억달러 기금 ​​발표는 중국인 리 케캉 (Le Keqiang)이 올 여름 초 경제 협력 개발기구 (OECD)를 방문한 것과 같은 변화를 보여주고있다. 고위 중국 지도자의 그것의 종류. 리는 중국의 OECD 개발 센터 가입 및 관련 지원 프로그램에 서명했다. 원장의 민간 부문에서 중국의 미국과 EU의 에너지 효율, 신소재, 신 재생 에너지 및 에너지 서비스 기술을 중국의 재정 및 개발을 활용하여 개발하고있는 부문 별 녹색 기술 기금이 점차 증가하고있다 세계.


중국은 세계 석탄의 절반 이상을 소비하고 미국의 2 배의 탄소를 배출하지만 유럽의 2 배 크기 인 탄소 거래 시장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큰. 비평가들은 시장 초기 단계에서 운송의 배제를 언급하지만 철과 강철, 화학 물질 및 건설 부문의 분열되고 중요한 산업 부문의 포함은 탄소 강도 곡선을 하향 굴곡시키는 중요한 단계를 의미합니다. 유용한 중국인의 말처럼 "산들 너머는 아직 키가 큰 산"입니다. 도전이 분명히 진행되는 동안, 가장 최근의 모자 및 무역 정책의시기는 한동안 중대한 중국의 약속을 저해하는 산맥 위의 또 다른 주요 리프트를 제공합니다 . 결과는 인상적이며 이번 겨울 파리로 향하는 현실적인 희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에드워드 A. 커닝햄 (Edward A. Cunningham)은 하버드 케네디 스쿨 (Harvard Kennedy School)의 민주적 거버넌스 및 혁신을위한 애쉬 센터 (Ash Center for China)의 중국 프로그램 디렉터입니다.


외교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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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절풍이 1954 년 여름에 몹시 덥고 덥수룩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모자 무역은 여전히 ​​살아 있고 발길질입니다.


기후 법안이 2010 년에 미국 상원에서 사망했을 때, 대부분의 관측통은 지구 온난화 방지를위한 정책으로 "배출권 거래"에 대한 마지막 소용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워싱톤 디씨 (Washington D. C.) 주변에서 더 이상 구절을 속삭이는 환경 운동가 또는 민주당 원을 찾는 것은 어렵다.


호주가 행동에 나선다. (TIM WIMBORNE / REUTERS)


"세계의 여러 국가들은 이것이 배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선택 정책이라고 결정한 것 같다"고 세계 자원 연구소 (World Resources Institute)의 제니퍼 모간 (Jennifer Morgan)은 말했다. 세계 은행 보고서에 자세히 나와있는 국가들의 대략적인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 상한을 통과 한 국가 또는 지역 : 유럽 연합, 호주, 뉴질랜드, 한국, 캘리포니아 및 퀘벡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모두 탄소 배출량의 상당 부분을 엄격하게 제한했습니다. (다른 나라들은 다양한 분야에 대해 다른 목표와 면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행성의 큰 덩어리입니다 : 나의 계산에 따르면, 이 국가들과 지역들은 2008 년에 세계 탄소 배출의 대략 19 %를 차지했습니다.


이 10 년 동안 cap-and-trade로 전환 할 수있는 국가. 멕시코와 브라질은 최근 2020 년까지 배출량 증가율을 현저히 낮추는 법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브라질의 목표는 자발적입니다. 선택권. 일본은 도쿄에 대한 제한된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를 설정하고 국가 차원에서 탄소 배출권 거래를 자발적으로 실시하여 배출량을 약간 줄였습니다.


한편, 중국은 자국의 여러 주에서 자체적으로 cap-and-trade 제도를 수립하고 있으며, 2010 년 말까지 국가 프로그램을 수립 할 계획이다. 제니퍼 모건 (Jennifer Morgan)은 그녀의 조직인 WRI가 최근에 미국의 중국 대표단을 초청하여 캘리포니아의 기후 프로그램과 동북부의 전기 시설에 대한 소형 모자 거래 시스템을 연구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의 계획이 국가의 전반적인 배출량을 줄이지는 못할지라도 적어도 온난화 가스의 엄청난 성장을 늦출 것입니다.


아직도 아이디어를 숙고하고있는 국가. 세계 은행 보고서에 따르면, 다양한 연구 단계에있는 14 개 개발 도상국이 있습니다. 칠레, 코스타리카, 인도네시아, 태국, 요르단 등은 모두 일종의 "신용 메커니즘"을 개발하고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탄소 배출권을 가지고있어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로 전환 될 수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을 모두 추가하면 잠재적으로 상당히 중요합니다. 현재 전세계 온실 가스 원천 중 약 6 % 가량이 거래되고 거래되고 있습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10 년이 지나면 모든 배출량의 3 분의 1까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호주의 기후 변화 장관 인 Greg Combet은 결국 한국, 호주, 뉴질랜드 및 중국이 일종의 범 아시아권 탄소 거래 시스템에 협력 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그리고 세계 은행 (World Bank)에 따르면 개발 도상국에서 U. N. 프로그램에 따라 탄소 상쇄 프로젝트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많습니다. 2011 년 전세계 탄소 거래 시장은 1,760 억 달러로 증가했다.


확실히, 탄소 거래에 대해 여전히 많은 우려가 있습니다. 하나는 유럽의 탄소 가격이 경기 침체로 인해 톤당 8 달러로 하락했기 때문에 청정 에너지 프로젝트에 투자 할 인센티브가 거의 없습니다. (물론, 하나의 논쟁은 배출권 거래가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가하는 것이다. 경기 침체가 있고 공해가 줄어들면 기업들은 절망에서 벗어나야한다.) 비평가들은 유엔의 탄소 상쇄가 실제로 어쨌든 일어날 수도있는 재조림과 같은 프로젝트에만 자금을 제공하고 있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해도 모자 거래는 여전히 대부분의 세계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미국 (또는 적어도 캘리포니아가 아닌 미국의 일부 지역)에도 있더라도 말입니다.


2016 년 올림픽 경기 결과를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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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의 배출량 상한선은 모두를 제외하고는 모두 거래 체계입니다.


산업 펠로우, 모나 쉬 대학교 경영 경제 학부.


공개 성명서.


Gujji Muthuswamy는 변화하는 규제 환경에서 기업이 채택한 탄소 리스크 관리 프랙티스에 대한 ARC가 지원하는 연구 프로젝트를 지원하여 2014 년 Deakin University에서 자금을 지원 받았습니다.


Monash University는 대화 AU의 창립 파트너로서 기금을 제공합니다.


Victoria State Government는 The Conversation AU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자금을 지원합니다.


The Conversation UK는 Hefce, Hefcw, SAGE, SFC, RCUK, Nuffield 재단, The Ogden Trust, The Royal Society, Wellcome Trust, Esmée Fairbairn Foundation 및 유용한 증거 연맹뿐만 아니라 65 명의 대학교 회원으로부터 자금을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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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 정부는 온실 가스 배출량 상한제를 최종안으로 발표했습니다. "세이프 가드 메카니즘"은 정부의 중앙 기후 정책의 일부를 형성 할 것이며 대기업이 배출 기준선을 초과 할 수 있도록 정밀하게 할 것이다.


매년 10 만 톤이 넘는 온실 가스를 생산하는 사업체는 배출량을 감축 할 것입니다. 이 계획은 전력 생산자와 매립지 (쓰레기가 분해됨에 따라 온실 가스를 생산하는)뿐만 아니라 배출량 효율을 향상시키면서 생산량을 늘리는 매립지에 약간의 허용치를 부여한다.


미래에 대한 연간 한도는 2010 년과 2014 년 사이에 배출되는 연간 온실 가스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계획에 대한 최종 결정은 2015 년 후반에 시작되어 2016 년 7 월에 시작됩니다.


실제로 호주의 기후 정책 병기에는 "기본 및 신용"배출권 거래 제도의 측면이 포함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비용 절감.


배출권 거래 제도는 사업 운영에서 배출되는 온실 가스 배출량에 대해 기업이 비용을 지불하게하는 방법입니다.


"기본 및 신용"계획에서 각 회사는 배출량을 정부의 위임 수준 (예 : 이전 5 년 평균 배출량 미만)으로 유지해야합니다.


회사의 "베이스 라인 배출량"이 1 년 동안 28,000 톤으로 설정되었다고 가정합시다. 또한이 사업이 1 년 내에 3 만톤의 온실을 배출했다고 가정합니다.


회사는 기준선을 초과하는 배출량을 지불해야하며, 이 경우 2,000 톤입니다. 그들은 지역 또는 국제 시장에서 탄소 배출권을 구입하여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탄소 가격을 A $ 10로 가정하면, 회사의 현금 유출은 2 만 달러 (A $)가 될 것입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노동당의 "상한 및 무역"제도 하에서 정부는 2020 년까지 호주의 현재 2020 년 5 % 미만 2000 년 수준과 같은 국가 배출 감축 목표에 근거하여 시장에 다수의 허가를 발표 할 예정이다. 충분한 허가를 구입 (지불)하는 한 개별 회사의 배출량에 대해 각각 1 톤의 온실 가스를 방출 할 권리 (의무는 아님)를 부여합니다. 허가 가격을 A $ 10로 가정하면 동일한 사업은 "상한 및 교역"하에 30 만 달러 (A $)를 지불하게됩니다.


따라서 기업과 경제에 대한 비용 부담은 연립 정부의 세이프 가드 (safeguard) 메커니즘에 비해 모자 및 무역 제도에 비해 훨씬 적다.


기본 및 신용 또는 상한 및 교역?


유럽 ​​연합이 2005 년 cap-and-trade design을 선호하기 전에 2000 년대 초반 두 가지 유형의 배출권 거래제가 심도있게 논의되었고, (비록 고정 초기 가격 임에도 불구하고) 도입 된 노동의 배출권 거래 제도에 대한 청사진이되었다. 캘리포니아와 캐나다 퀘벡주는 cap-and-trade 제도를 채택했습니다.


2005 년에 나온 "기본 및 신용"제도에 대한 사례에는 정부가 개인 사업 수준에서 신뢰할 수있는 "기준 배출"을 설정하기에는 정보가 충분하지 않았으며 모자 및 무역 제도보다 더 관여하는 규제가 포함되었다는 사실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러나 호주는 2008 년부터 도입 된 국가 온실 가스 및 에너지보고 계획으로 인해 대기업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회사 차원의 온실 가스 배출량 데이터를 상세화했습니다. 각 사업에 대한 "기준 배출량"설정은 번거롭고, 특히 온실 가스 배출량과 미래 계획을 통해 개별 기업과 연계되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기본 및 신용"원칙은 이미 지난 10 년간 NSW 온실 가스 저감 프로그램에서 낮은 허가 가격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제는 없어진 계획이 검토되었으며 아마도 배운 교훈에 따라 안전 장치 메커니즘에 대한 세부 정보가 전달되었을 것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유럽 연합 (EU)의 "cap and trade"계획의 실제 성과는 그 약점을 보여준다. 즉 정부가 탄소 배출권을 시장에 적정량 방출 할 수 없다는 말이다. 다양한 예측.


2008 년 글로벌 금융 위기와 같은 무작위 적 충격이 EU의 경제 성장 및 온실 가스 배출량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허가증에 대한 수요가 급감했고 공급 과잉으로 인해 허용 가격이 20 유로에서 5 유로로 급상승했습니다. 따라서 EU는 현재 공급 수요 균형을 안정시키기위한 새로운 허가의 연기를 연기하고있다.


다른 기후 정책을 보완합니다.


세이프 가드 (safeguard) 메커니즘은 정부가 특정 프로젝트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지불하는 자발적 배출 감축 기금 (ERF)을 보완합니다.


정부는 입찰 과정을 통해 저비용 배출 감축 사업만을 선정 할 것이다.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은 배출량을 줄이지 만, 신청하지 않거나 기금을받지 않는 사람들은 어떻게됩니까? 그들은 이전처럼 계속 방출 할 것인가?


세이프 가드 (safeguard) 메커니즘은 대기업의 온실 가스 저감에 대한 기본 의무가 기본 배출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ERF 설계의 보호 장치가 없으면 ERF 참여자의 배출량 감소는 ERF에 참여하지 않는 다른 지역 및 기업의 배출량 증가로 인해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세이프 가드 (safeguard) 메커니즘 (기본 및 신용 배출 거래 제도)은 개별 기업의 기본 배출량을 의무화하여 책임 사업 운영에 대한 공정한 규제 침입을 수반합니다.


이러한 고수준의 규제가 환영받지 못하는 반면, 기업은 기준선 및 신용 계획에 대한 준수 비용 및 기본 설정 프로세스에 포함 된 유연성을 인식하게됩니다.


다른 한편으로, "모자와 무역"계획은 책임있는 사업에 더 높은 준수 비용을 부과하면서보다 시장 중심적입니다.


이 기사는 Monash University 웹 사이트에 게시 된 게시물을 기반으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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