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Avafx 토크 forex


AvaTrade (AvaFx) 검토 방문 사이트.


2013 년 9 월 : AvaTrade는 FPA에 회사가 정상적인 시장 외 채권과 차익 거래가 무엇인지 알 수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 FPA는 Forex News Gun 소프트웨어 또는 AvaTrade와 함께 다른 뉴스 거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AvaTrade는 외환 및 cryptocurrency 브로커입니다. Ava Trade는 MT4 및 모바일 거래 통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AvaTrade는 귀하의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bitcoin, gold, silver, stocks, 주식, 상품 및 cfd를 포함한 통화 쌍, cryptocurrencies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AvaTrade (AvaFx)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2013 년 4 월 22 일 Desmond McNulty가 제공하는 AvaTrade (AvaFx) 프로필.


Ava는 2006 년 온라인 Forex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것은 상품, 주식, 지수 및 CFD 거래에 대한 CFD 거래로 확장되었습니다. 채권. 2012 년 등록 고객이 200,000 명 이상이며 연간 매출액이 4,000 억 달러를 넘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AvaTrade의 출시를위한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 amp; 최신 기술을 활용 한 개선 된 웹 사이트.


Ava의 200 개 이상의 계좌 선택에 ETF (Exchange-Traded Funds)가 추가되었습니다.


Mac과 호환되는 Ava MetaTrader 4를 처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etaTrader 4는 모든 기능을 갖춘 웹 상인 및 스마트 폰 앱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교육 비디오 및 무료 온라인 거래 과정.


첫 번째 CFD 중개인은 분리 된 고객 구금 계정을 소개합니다.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2 년 전에 계좌를 개설했을 때 돈을 입금하기가 쉬웠습니다. 그들은 내가 제대로 자금을 조달했는지 확인하는 데 아주지지가되었습니다. 그들의 생방송과 전화 통화는 당분간 신속하게 이루어졌습니다. 그 (것)들을 사용하여 나의 전체 클립 도중, 나는 나의 무역이 조숙하게 중단되고 또한 나가 때때로 다량 돈을 잃는 원인이되는 것을 설명 할 수 없게 볼 것입니다. 게다가 암호가 터지기 시작한 이래로 지원이 절대적으로 0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내 이론은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즉흥적 인 백만장 자 암호로 인해 고객을 확보 할 수 없거나 모든 이익을 보유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기꺼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느 쪽이든, 이것은 매우 근본적인 문제에 직면 해있는 회사로서 나는 스스로 해결할 것입니다. 그들은 암호의 새로운 시대에 실패한 회사입니다. 그렇다고해서 고객을 피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 # 039; 문의. 우리는이 회사에 대해 조치를 취하고 정부가 후원하는 법적 기관에 의해 면밀히 조사해야합니다. 그들이 극복하려고하는 것은 무엇이든 달성 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고객으로서, 우리는 그들의 행동 / 비 활동에 의해 영향을받은 사람들이되어서는 안됩니다.


충격적인. 12 월 11 일 월요일에 계좌 개설. 모든 확인 서류를 보냈고 당일 지불. 24 시간 이내에 확인 계정 확인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12 월 16 일 토요일입니다. 따라서 계정 확인이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아직 검증을 기다리고있는 자금은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문서는 수신되지 않습니다. 계정 관리자는 업로드 된 문서를 확인했으며 모든 문서가 괜찮 으면 다른 것을 보낼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customeravatrade - 응답 없음. SA의 고객 관리 라인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응답이 없으며 4 일 동안 일관되게 시도했습니다! 브로커는 ZERO 지원이있을 때 24/5 지원을 광고 할 수 없습니다!


이건 말도 안돼 !! 내 돈을 다시 원하고 내 계정을 폐쇄합니다. 나는 금융 서비스위원회 FSP45984에보고합니다!


AvaTrade는 역겹다.


Ava 거래는 내가 사용한 적이있는 가장 애처로운 중개 거래 플랫폼입니다.


무서운 회사와 거래.


고맙습니다. 나는 돈을 보내지 않았지만, 등록했을 때 그들은 5 번이나 전화를했지만, 밤에는 전화를 걸어서 돈을 보내고 싶어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또는 나는 고객 서비스에 대해 적어도 4 번 시도하고 3 번 채팅을하고 적어도 6 번은 1 ~ 2 분 후에 전화를 끊으려는 전화를 기다리는 동안 고객 서비스가 없습니다. 저에게 그것을 지원하십시오 사기 회사 멀리 체재하십시오 나는 나가 나의 운전 면허증 및 증명을위한 나의 유틸리티 계산서의 심상에서 보냈다 나는 나쁘게 느낀다 나는 nevers가 부정한 목적 또는 틀린 신원을 위해 저에 대하여 사용 된 ㄴ다는 것을 희망한다 멀리 괴롭히는 회사 withstevfrom AvaTrade 캐나다에서 온 스티브.


나는 너무 충격을 받았다. 나는 Avatrade가 자금과 거래하지 않았으므로 다시 보증금을 환불 해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지불 할 빚이 있고 그것의 거의 크리스마스가 나를 정말로 강조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입금하겠습니다. 나는 고객 서비스가 얼마나 쓰레기인지 절대적으로 충격을 받는다. 나는 단지 나의 보증금을 최대한 빨리 원한다.


내 이익을 버리려면 힘들었습니다.


나는 3 주 동안 나의 철수를 기다리고 있었다. 아니, 나에게 보낸다. 핫라인에 전화를 걸었지만 살아남을 수없는 라이브 채팅은 한번도 해보지 않았습니다. 답장 없음. 어떻게해야합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월요일과 화요일에 2 회 인출을 요청했습니다. 아직 영업일 기준으로 거의 9 일이 지나지 않았으며, 하루에 거의 5 시간을 기다린 후에 유레일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용납 될 수없는 일입니다. 나는 일정 금액의 잔고를 철회하도록 요청했고 영원히 걸린다! 나 한테 돈 돌려줘! 나는 돈을받은 직후에 내 계좌를 삭제할 것입니다. 당신은 전문가가 아닙니다. 믿을 수 없습니다.


두 달 전에 네 텔러로부터 200 $를 투자했지만 지금은 온라인으로 연락 했는데도 여전히 내 계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친절하게 귀하의 계정 번호와 귀하의 주장을 feedbackavatrade에 보내 주시면 귀하의 계정을 확인하고 곧 연락 드리겠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Avafx. talking-forex.


avafx. talking-forex를 방문하십시오.


Talking-Forex - FX 뉴스를위한 첫 번째 - FX 뉴스를위한 첫 번째.


avafx. talking-forex.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 요약.


Talking-forex는 2011 년 4 월부터 우리에 의해 추적됩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90 949만큼 높은 순위를지었습니다. 대부분의 트래픽은 영국에서 왔으며 12,533 순위에 도달했습니다. Avafx. talking-forex는 전체 트래픽의 32.35 % 미만을받습니다. 그것은 Tagadab 고객, Abelohost BV 및 다른 사람들이 주최했습니다. ENOM INC. 는 최초의 등록 기관 이었지만 이제는 eNom Inc. 로 이전되었습니다.


Avafx. talking-forex에는 Yandex의 국소 인용 지수의 측면에서 Google 페이지 랭크가 높고 나쁜 결과가 있습니다. 우리는 Avafx. talking-forex가 모든 소셜 네트워크와 관련하여 제대로 '사회화'되어 있지 않음을 발견했습니다. MyWot, Siteadvisor 및 Google 안전 브라우징 분석에 따르면 Avafx. talking-forex는 방문자 리뷰가없는 완전히 신뢰할 수있는 도메인입니다.


전 세계 관객.


말하기 forex는 영국에서 그것의 소통량의 22 %를 얻습니다 # 100523.


트래픽 분석.


이 사이트의 방문자 수와 페이지 뷰 수가 너무 낮아 미안하다고 생각됩니다.


avafx. talking-forex - Talking-Forex - FX 뉴스를위한 첫 번째 - FX 뉴스를위한 첫 번째.


페이지로드 속도 분석.


avafx. talking-forex 홈페이지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즉시 Ava FX Talking Forex 최고의 콘텐츠를 확인하거나 avafx. talking-forex에 대한 중요한 사항을 학습 한 후 준비하십시오.


우리는 Avafx. talking-forex 페이지로드 시간을 분석하여 첫 번째 응답 시간이 351ms 였고 모든 DOM 리소스를로드하고 웹 페이지를 완전히 렌더링하는 데 3.9 초가 걸린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웹 사이트의 60 %가 더 빨리로드 될 수 있으므로 좋지 않은 결과입니다.


총 페이지로드 시간.


리다이렉트에 관해서는, 우리의 브라우저는이 도메인에 도달하기 전에 avafx. talking-forex / live. html으로 포워드되었습니다.


avafx. talking-forex / avafx. talking-forex / live. html.


네트워크 요청 다이어그램.


우리 브라우저는 총 46 개의 요청을 만들어 메인 페이지의 모든 요소를로드했습니다. 우리는 그 중 50 % (23 개 요청)가 원래 Avafx. talking-forex로, 17 % (8 건의 요청)는 Google - 분석에, 9 % (4 건의 요청)는 Tpc. googlesyndication에 제출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적재하는데 가장 긴 시간 (1.1 초)이 걸리는 덜 응답하거나 가장 느린 요소는 원래 도메인 인 Avafx. talking-forex에 속합니다.


사실 Avafx. talking-forex 메인 페이지의 총 크기는 2.2 MB입니다. 이 결과는 웹 사이트의 최상위 1M 이상으로 떨어지고로드가 오래 걸릴 수있는 크고 최적화되지 않은 웹 페이지를 식별합니다. 웹 사이트의 55 %는로드에 필요한 리소스가 적습니다. Javascript는 사이트 볼륨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2.0 MB를 사용합니다.


총 페이지 크기 2.2 MB.


HTML 컨텐츠는 웹 사이트의 서버에 의해 압축되고 압축 될 수 있습니다.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서버와 브라우저간에 네트워크를 통해 이동하는 데이터 양을 줄이는 GZIP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압축하는 것입니다. 이 페이지의 HTML 코드는 잘 축소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의 내용은 GZIP을 사용하여 압축해야하며, 원본 크기의 74 % (최대 28.2KB)를 절약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미지 크기 최적화는 웹 사이트 로딩 시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위의 차트는 최적화 전후의 크기 차이를 보여줍니다. Ava FX Talking Forex 이미지는 잘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웹 사이트 실적을 개선하려면 자바 스크립트를 축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그램은 축소 및 압축 후 예상 JavaScript 크기에 대한 모든 JavaScript 파일의 현재 전체 크기를 보여줍니다. 모든 자바 스크립트 파일은 원본 크기의 최대 1.6MB 또는 80 %를 저장할 수 있으므로 압축 및 축소해야합니다.


CSS 파일 축소는 웹 페이지 렌더링 시간을 줄이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더 빠른 CSS 파일을로드 할 수 있으면 이전 페이지를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Avafx. talking-forex는 95.2kB 또는 원래 크기의 90 %까지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CSS 파일을 압축하고 압축해야합니다.


압축 후 크기 485.0 kB (78 % 줄임)


브라우저는 Ava FX Talking Forex의 메인 페이지를 완전히 렌더링하기 위해 42 개의 CSS, Javascripts, AJAX 및 이미지 요청을 보냈습니다. 각 유형별로 여러 개의 CSS 및 JavaScript 파일을 병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자바 스크립트의 애셋 요청이 13 대 1로 줄어들어 페이지로드 시간이 빨라집니다.


가능한 요청 최적화.


Avafx. talking-forex에는 SSL 인증서가 없습니다. 웹 브라우징은 HTTPS 연결을 사용하면 더 안전 할 수 있으므로이 사이트에 대해 웹을 가져와야한다고 제안합니다.


Avafx. talking-forex는 현재 2 개의 다른 도메인과 공유되는 IP 주소를 사용합니다. 동일한 IP 주소를 공유하는 사이트가 많을수록 호스트 서버의 작업 부하가 커집니다. 호스트 서버를 변경하거나 호스팅 제공 업체에이 도메인에 대해 다른 (별도의) IP 주소를 제공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방문자 세계지도.


모든 방문의 22 %에 해당하는 원산지는 영국입니다. 그것은 서버 위치 (독일)에서 약 530 마일 떨어진 곳에 있으며 그러한 거리는 웹 사이트 속도에 결정적인 영향을 줄 수는 없지만 서버를 영국의 사용자 기반에 더 가깝게 이동 시키면 어쨌든 Avafx. talking-forex 페이지로드 시간이 빨라질 수 있습니다.


언어 및 인코딩.


HTML 메타 태그에서 주장하는 언어는 웹 페이지에서 실제로 사용 된 언어와 일치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Avafx. talking-forex는 Google 및 다른 검색 엔진에 의해 오해 될 수 있습니다. Google 서비스에서 영어가 페이지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주장 된 언어와 일치 함을 감지했습니다. 우리 시스템은 또한 Avafx. talking-forex 메인 페이지가 주장한 인코딩이 utf-8이라는 것을 알아 냈습니다. 이 인코딩 형식을 사용하면 전 세계 주요 페이지 방문자가 심볼 전사에 문제가 없으므로 모범 사례입니다.


소셜 공유 최적화.


Ava FX Talking Forex의 메인 페이지에서 열린 그래프 설명을 찾을 수 없습니다. 오픈 그래프 설명의 부족은 소셜 미디어 존재를 비판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명을 통해 페이스 북에서 공유 될 때 웹 사이트 홈페이지 (또는 다른 페이지)를보기 좋고 풍부하며 잘 구조화 된 게시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예를 들어 다음 코드 스 니펫을 HTML & lt; head & gt; 태그를 사용하면 소셜 네트워크에서이 웹 페이지를 올바르게 나타낼 수 있습니다.


AvaTrade.


회사 Ava 무역 회사 2006 년에 설립 된 사무실.


신용 / 직불 카드 Neteller PayPal Skrill WebMoney 은행 송금.


유로 미국 달러입니다.


ASIC, 143 340 907 아일랜드 중앙 은행, C53877 금융 선물 협회 (일본), 1574 FSB (남아프리카 공화국), 45984 ISA (이스라엘), 1.


아랍어 중국어 네덜란드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그리스어 힌디어 헝가리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슬로베니아어 스페인어 스웨덴어 터키어.


계정 유형 :


최소 계정 크기 $ 100 최소 게재 순위 크기 0.01 lot 스프레드 유형 변수 EUR / USD, pips 2의 일반적인 스프레드 EUR / USD, pips의 최소 스프레드 0.8 스캘핑 허용 전문가 자문 거래 도구.


MetaTrader 4.


트레일 링 스톱 보류 주문 One-Cancels-Other (OCO) 주문 원 클릭 거래.


Forex 1 : 200 CFD 1 : 200.


2013-07-21 AvaTrade로 브랜드 이전.


AvaTrade에 대한 47 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모든 리뷰는 저자의 의견 만 나타내며 반드시 실제 사실을 근거로 작성된 것은 아닙니다.


안녕, 그들 중개인, 특히 바레인 지점을 조심해, 그들은 절대적으로 전문적이 아니며 항상 주문을 지연시킨다. 나는 여러 번 내 계좌간에 이체를 요청한다. 나는 하루 종일 많은 시간을 그들에게 불렀다. 나는 들었던 것이 지나치다. 처음 보너스에 대해 거짓말을했는데, 이제는 "약 4 주간"마지막 예금에 보너스를받지 못했습니다. 둘째, 브로커가 개인적인 일에 바빴 기 때문에 (즉 지옥에 가면 상관 없습니다) 증거로 모든 통화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이체 주문 처리가 지연됩니다. 절대 믿지 마라.


참고 : 그들은 고객을위한 수익을 창출하기 때문에 모든 XRP 주문을 마감했습니다.


친절하게도 귀하의 계정 번호와 소유권 주장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시면 곧 연락 드리겠습니다.


그들은 돈을 모으기 위해 모든 종류의 이유를 사용합니다. 심지어 나는 유쾌한 사람입니다.


안녕, 메신저, 계정 번호 21-929 및 21-744와 avatrade에서 상인, 심각한 응용 프로그램 기능 장애 또는 응용 프로그램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때문에 내 특정 시간에 로그인 할 수 없기 때문에 돈을 잃었습니다. 어카운트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앱을 사용하면 로그인 할 수 없으므로 열 수있는 거래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에 나에 대해서 아바타를했는데, 그들은 나를 부르고 대신 Mt4를 사용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나에게 잃어버린 것들을 되돌려주고, 그들은 나를 무시하고 나의 질문에 대한 구체적인 답변을받지 못했다. 나는 그들에게 모든 애플 리케이션 크래시 보고서와 사건의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에게 시스템 로그 사본을 남겼다. 나는 전혀 신뢰하지 않는다. 내가 실제로 로그인 한 경우 그 시간에 로그인 한 메신저를 보여줍니다. 왜 앱 크래시가 자동으로 생성 한 appcrash 보고서에 응답하지 않습니까? 심지어 두 당사자에게 투명성을 허용하는 다른 리뷰 사이트에 그들을 부탁했지만 협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내 주장을 무시하고 실제로 그것에 대해 여러 번 편집 한 다음 나에게도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


데모 avatrade 계정에 등록한 후 약간 나는 내 계정 관리자로부터 전화를 받았는데, 모든 것을 내게 설명하고 내가 가진 몇 가지 두려움과 의구심을 해소했습니다. 2 주 후에 나는 진짜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했고, 다시 동일한 계정 관리자가 나를 부르며 도와주었습니다. 나는 avatrade에서 얻은 서비스에 매우 만족합니다. 플랫폼과 그들과의 무역은 지금까지는 긍정적이었고 심지어 그들과의 마지막 거래에서 많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불만 사항, 응용 프로그램이 충돌하고 로그인 할 수없는 경우 appcrash에서 자동 생성 한 appcrash 보고서를 보냈고 그에 대한 아바타를 묻지 만 설명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면서 만 알 수 있습니다. 그들 자신의 증거, 그들은 심지어 내가 100 번 그들을 편집 할 때 나를 비협조적인 것으로 부르며, 나는 그들에게 스팸 메일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고, 왜 나는 상인으로 그들에게 보내진 모든 나의 개인 정보를 가진 중개인을 파괴하겠습니까? 그들은 여전히 ​​내가 보낸 증거에 질문을하지만, 다른 리뷰에서 말했듯이, 그들은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계정 관리자가 커미션을 얻으므로 보증금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바타를 신뢰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그들은 규제를 받았다고 말하지만, 제 사건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나는 실제로 무엇이 일어 났는지를 상인에게 설명하고 설명하지 않기를 거부했습니다. Avatrade를 신뢰하지 마십시오. 일부 웹 사이트는 커미션을 얻기 때문에 자신이 훌륭하다고 말합니다.


마진 콜 때문에 균형을 잃어 버렸습니다. APP가 충돌하면 어떻게 제한 / 중지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앱 크래시 보고서를 보냈고 시간은 로그인 한 Im이라는 시스템 로그와 동일하므로 기술 오류 / 버그, 환급을 요청했지만 여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변상을하면 배상 할 수 있습니다. 법률가와 거래를 계속할 것이고, 나는 세부 사항을 위해 다시 게시 할 것이다.


나는 고백해야한다 - 나는 외환 중독이다. 나는 업계 최고의 브로커 중 하나 인 avatrade에게 충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전에 몇몇 중개인들과 거래했습니다). 좋은 보급, 훌륭한 서비스와 보너스가있는 멋진 캠페인. 나는 forex로 avatrade와 무역하기 위하여 인 모두에 추천한다.


나는 그들의 ----- 캠페인에서 보너스를 얻었고 그것은 확실히 지불했다. 나는 $ 150 예금으로 시작했고, 나는 너무 오래 지나지 않아 $ 1,000를 능가했다. Emma, ​​나의 계정 매니저는, 진짜로 중대하다! 그녀는 정말로 그녀의 물건을 알고, 나를 도왔고, 나를 계속 인도했습니다. 당신이 avatrade와 거래한다면 - Emma를 요청하십시오!


경험 많은 상인으로서, 나는 "Avatrade"를 조사하기 위해 외환이나 CFD 거래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괜찮은 스프레드와 상대적으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회사입니다. 왜 브로커들의 명단에서 상위에 올라 있지 않은지는 모르겠지만, 모두 저평가 된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전에 Ava 상인과 거래했다. 나는 약 40,000 뉴질랜드 달러를 풀어 주어 기뻤다. 나는 선 거래가 아니기 때문에 공정하다고 생각했다. 그러면 화면상의 잘못된 차트와 불일치가 나타납니다. 모든 것이 합쳐지지 않았다. 나는 도박꾼이었고 어쨌든 혐의로 항의했다. 나가 다른 상인을 읽기 시작할 때 그들은 실제로 이겼다. 그리고 그들은 지불하지 않았다. 그것은 분명 사기입니다. Ava 거래에 대해 불평하는 분으로서 저를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이 느슨하게 풀리면, 당신이 이기면 여전히 느슨해집니다. 그때는 사기입니다. Ava 거래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환불은 어떨까요? 그걸 건배.


Avatrade는 나의 거래 계좌를 폐쇄하고 내가 Quebec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확인되지 않을 것이라고 알렸다. 나는 내가 만든 이익을 거부 당했지만 그와는 반대로 내가 손실을 만들었을 때 나의 균형 손실이 나에게 지불 될 것이라고 말했다. . Avatrade가 실제로 상인을 사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온라인 등록 양식에 퀘벡이 입력되면 등록 시점에서 바로 Avatrade를 거부했을 것입니다.


AVATRADE는 사기이며, avatrade를 피함으로써 힘들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본인은 AvaTrade 대리인으로 모든 문제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당신의 생각과 의견은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위에 설명 된대로 우리의 거래자에게 공정한 것이 최우선 사항입니다. AvaTrade는 동급 최강의 개인 서비스와 타협하지 않는 무결성에 대한 지원을 약속합니다. 추가 정보 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feedbackavatrade에서 직접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안녕 모두, 나는 오랫동안 Avafx와 고투하고있다 그러나 나의 돈은 그 (것)들과 플래트 홈에서 그러므로 찔린다. AMAR은 내 계정 관리자이며 계정에 대한 모든 입금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1. 불쌍한 고객 지원.


2. 기술 분석이나 지침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3. 공황을 야기하는 계좌로 예금 이체가 지연되고 더 높은 수준에서 헤지해야합니다.


4. 그들은 추천 상품 거래를 약속하지만, 귀하는 스스로 거래하고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5. 거래와 관련해서는 AVA 업무 처리 데스크 란 귀하를 상대로 한 거래 (고객,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유일한 목표는 돈으로 더 많이 먹이는 것입니다.


힘들게 번 돈을 저장하고 avafx와 거래하지 마십시오.


처음 풀려 난 뒤 그들은 나를 막았고 나는 결코 풀려날 수 없다고 주장했다. 나에게 도움이되는 주요 관리인은 아라비아 국방 장관이었다. 그러나 그는 나를 속이고 돈을 가져 갔다.


귀하의 리뷰를 제출하십시오.


AvaTrade에 대한 자신의 Forex Broker 리뷰를 제출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귀하의 리뷰는 운영자에 의해 점검되고이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Forex Broker 리뷰를 EarnForex에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무료로이 리뷰를 게시하고 변경할 수있는 권한을 Google에 부여했음을 확인합니다. 유효한 주소를 입력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인 링크가 전송됩니다. 일회용 전자 메일 주소 (예 : examplemailinator)에서 게시 된 리뷰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연락 할 수있는 일반적인 전자 메일 주소를 제출하십시오.


검토 텍스트에 욕설이나 욕설을 피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게시가 거부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